Beauty Trends

씨엘은 (CL) 자신을 다시 한번 소개하길 원한다 | 독점 인터뷰

“저는 누군가에게는 케이팝 가수이며, 누군가에게는 팝스타이며, 또 누군가에게는 언니이자 동생, 친구예요.”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음악을 만드는 씨엘이 말했다. “어떤 것이든 고치고 싶진 않아요, 그렇다고 저를 어딘가에 가두고 싶지도 않아요. 사람들은 선택을 할 수 있죠, 하지만 한 모습만 선보이고 싶진 않아요.”

탑: 차이김

비슷한 제품: 타투 스튜디오 젤 라이너 (남색), 시티 미니 아이섀도 팔레트 (하이-라이즈 선셋), 핏 미 블러셔 (로즈) 메이블린 뉴욕 제품

Peter Ash Lee

씨엘의 서울 사이클

톱스타인 씨엘은 공공장소를 돌아다니기에는 너무 유명하다. 그러나 씨엘이 깨어있을 때나 녹음 또는 공연이 없을 경우 다음 장소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다:

올리브 영. 중구 명동 길 53. 

씨엘: 모든 한국 메이크업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모여있는 곳이에요. 거기서 쇼핑하는 걸 좋아해요. 저는 판매하는 모든 아이라이너를 테스트해 본 후, 보통 두 개만 골라 구매하는 편이에요. 테스트해보는 걸 즐기죠. 제가 공연할 때 번짐이 없어야 되거든요

그녀의 집. 주소 불명 

씨엘: 제가 서울에선 공공장소를 돌아다니기가 쉽지 않아서 유명 뷰티 매장을 추천해드리기가 어렵네요, 하지만 요즘 같은 시국에선 많이들 홈 케어하시니깐요. 혹시 돼지 껍데기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? 한국의 옛 방식이에요.돼지 껍데기는 천연 콜라겐이 풍부해 한국 분들은 집에서 마스크팩으로 만들어 사용해요. 저도 촬영이 잡혀있을 때에는 마누카꿀과 마차 가루를 섞어 팩으로 사용해요. 피부를 맑게 정화해 주죠. 또한 매일 밤 샤워하기 10분 전, 알로에 젤을 이용해 두피에 도포해줘요. 염색과 탈색을 자주 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이에요.

리이슈 커피. 마포구 연남동 509-29. 

씨엘: 저의 친구 오혁[혁오 밴드의 보컬과 기타를 담당]이 정말 커피에 빠져있어요. 작년에 코로나로 인한 상황이 겹쳐 그가 좋아하던 커피숍이 닫았어요. 그 커피숍이 계속 운영할 수 있게 그가 도와줬어요. 그가 저를 그곳으로 초대해 줬고 그 집에 커피 맛은 정말 좋았어요.

두오모 북스 앤 쿡스.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16길 5. 

씨엘: 이곳은 이탈리안 식당이에요. 제가 집 밥 같은 음식이 먹고 싶을 때 찾는 곳이에요. 주방장님을 저희 이모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. 좋은 음식과 좋은 분위기가 필요할 때 가장 선호하는 곳이에요.

Peter Ash Lee

사진작가: Peter Ash Lee

스타일리스트: 김예영 

헤어: Gabe Sin

 메이크업: 문지원

 네일아트: 박은경

세트 디자인: 유해원

프로덕션: Visual Park. 

이 기사는 얼루어 2021년 5월 호에 실렸습니다. 여기서 구독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.

To read this story in English, click here. 

You may also like

Comments are closed.